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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를 구입하고 EV 전환에서 부자가

Ford
사진: 프레로코/아이스톡 미공개

 

전기 자동차에 큰 돈이 있고 포드 자동차(F)가행동에 들어가기 위해 몇 가지 심각한 움직임을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포드는 2025년까지 유럽과 미국에서 더 많은 EV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전기자동차 기업 기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EV 변환은 포드의 재평가를 촉발할 수 있습니다.

 

포드 자동차가 구매하는 이유

이 특정 부문에서테슬라(TSLA)의성공때문만은 전기자동차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다. 유리한 정부 정책과 전기 자동차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EV 산업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민지 파이프 라인 랜섬웨어 공격은 이번 달 전기 자동차가 훨씬 더 보이게하는 두 배 이상의 두 배 이상의 일부 위치에서 가격으로 펌프에서 가스 가격이 급증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기후 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전기 자동차 시장에 $ 2tr 인프라 패키지의 일환으로 $ 174b를 투자 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이 투자에는 전기자동차 도입을 지원하고 미국을 화석 연료에서 멀어지게 하기 위해 전국 500,000개의 충전소가 포함됩니다.

미국 전기자동차 시장은 미국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큰 기회이며, 글로벌 EV 시장의 성장은 지금까지 주로 중국에 의해 주도되어 왔습니다. 블룸버그의 전기자동차 전망에따르면 2025년까지 판매된 승용차는 10대마다 전기자동차가 될 것이다. 이 비율은 기후 변화와 배터리 가격 하락을 억제하기 위한 보다 공격적인 정부 정책에 따라 채택이 가속화됨에 따라 2030년까지 28%, 2040년까지 58%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규모를 기반으로 전기 자동차의 가장 큰 시장이며 중국 기업은 시장 선도적 인 위치를 방어하기 위해 배터리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했습니다.

(출처: 스타티스타)

그러나 미국과 유럽 국가들은 EV 친화적 인 정부 정책이 업계 와 채택에 대한 투자를 가속화하는 것을 빠르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출처: 블룸버그 신에너지 금융

)

Tesla는 EV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여전히 전기자동차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공간이 있습니다.

포드는 포드의 CEO 인 짐 팔리 (Jim Farley)가 2030 년까지 글로벌 매출의 40 %가 전기 자동차에서 오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이번 주에 야심을 분명히했습니다. CEO는 또한 포드가 EV 시장이 가장 큰 성장 기회이기 때문에 2025 년까지 전기 자동차 투자 프로그램을 $8b에서 $30b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포드의 원래 EV 계획은 EV 투자에 $ 22b를 요구했다.

포드의 $22b 전기화 계획에는 쾰른의 독일 EV 제조 공장에 1b 의 투자가 포함되었으며, 2023년에는 유럽 시장을 위한 전기 승용차를 대규모로 생산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포드의 유럽 승용차는 2030년까지 전동차량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포드는 리튬 이온 배터리 생산의 한국 리더인 SK 이노베이션과도 합작투자를 하고 있다. 합작 투자는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기 위해 고성능 배터리를 생산할 것입니다. SK이노베이션은 여러 주요 글로벌 자동차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출처: 포드+ EV 업데이트

)

이번 주, 포드는 F-150 번개 프로발표,이는 최초의 모든 전기 F 시리즈 트럭입니다. F-150 번개 프로 는 긍정적 인 수신을받은 포드는 이미 수집 한 이후 70,000 예약이 밝혀졌다. 포드는 EV 기술을 베스트셀러 트럭에 도입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더 많은 모델에 배터리 구동 기술을 장착할 예정입니다.

F-150 라이트닝 프로는 포드가 대중적인 매력을 가진 전기자동차를 선보이기 위한 첫 번째 시도가 아니다. 포드의 2021 머스탱 마하-E는 테슬라에 대한 진정한 위협이 되기 시작한 전기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포드는 2021년 1월부터 3월까지 6,614개의 머스탱 마하-E를 판매했으며, SUV는 EV 시장에서 테슬라의 시장 점유율을 한식에서 제외시키는 책임을 맡고 있다.

포드의 주식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포드의 근본적인 헌신에 황홀반응했다. 그들은 수요일에 8 % 반 을 급증했다. 이는 녹색 에너지 혁명이 생산 문제로 시달려왔으며 글로벌 칩 부족으로 인해 2021회계연도 생산 지침을 줄인 화석 연료 의존자동차 를 중심으로 한 대형 자동차 제조사에 미칠 수 있는 영향입니다.

 

포드의 주식은 어제 5 년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출처: 핀비즈)

그러나 포드는 테슬라가 아닙니다. 아직 아니에요.

그러나 포드는 테슬라가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전기자동차 경쟁자로 부상하고 있다. 머스탱 마하-E SUV를 판매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테슬라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빼앗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포드의 EV 기능을 과소평가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테슬라는 머스탱 마하-E가 69%로 하락하기 전에 미국 EV 시장에서 약 8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이 비율은 포드의 전기차 픽업이 가능해지면 2022년에60% 미만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포드는 또한 테슬라가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 대신 조립 라인이 부착 된 기술 회사처럼 평가하기 때문에 평가에 관한 테슬라가 없습니다.

P-S 비율의 차이는 눈에 띈다.

 

ChartYCharts의
데이터

 

이것은 포드를 흥미롭게 만듭니다.

포드가 수익을 창출하는 확실한 경로를 갖춘 전기자동차 제조업체로 성공적으로 변모하고 2021년 SUV 부문에서 테슬라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계속 빼앗는다면 포드의 주식도 이러한 잠재력을 반영하기 위해 재평가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포드가 테슬라의 평가 높이에 도달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포드는 EV 시장에 심각한 진입을하고 있으며, 그 평가는 포드의 장기 성장 기회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포드는 8.2의 P-E 비율로 거래되며, 이는 테슬라의 92.6 비율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Tesla는 EV 시장의 잠재력과 수입에 따라 포드 거래로 거래됩니다.

 

 

ChartYCharts의
데이터

 

최종 생각

전기자동차는 포드가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를 제시한다.

포드는 머스탱 마하-E SUV와 F-150 라이트닝 프로로 진지한 EV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포드의 유럽 사업은 2030년까지 완전한 전기화에 도달하기 위한 적극적인 약속으로 EV 시장에 진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지만, 포드는 2022년 새로운 올-일렉트릭 픽업으로 미국 EV 시장을 공격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포드가 10 년 이내에 전기차에서 전 세계 자동차 판매의 40 %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전략의 큰 변화를 알리고 Tesla는 걱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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